본문 바로가기
Health&Beauty/Health

부추를 자주 먹으면 좋은 이유 9가지

by Communication 2017. 8. 28.

부추는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으며, 알라신이라는 성분이 많이 있어 남성들의 정력에 아주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알라신은 마늘, 파, 양파 등 파종류에도 많이들 들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추를 자주 먹으면 좋은 이유 중 9가지로만 줄여보았습니다. 많은 효능이 있지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혈관건강에 좋다.

따뜻한 성질로 인해, 어혈을 풀어주고 혈관건강을 개선하여 혈액순한 원할 및 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기미가 많이 낄 때에도 부추를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2. 간 건강에 좋다.

부추에는 칼슘과 철분, 비타민C와 비타민E 등이 풍부하여 함유되어 있어 간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다. 


3. 정력에 좋다.

천연 피로회복제나 다름없는 황화알릴 이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피로를 풀어주면서 생활 활력이 높아져 자연스레 정력또한 증가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강한 양의 기운이 있어 혈액순환을 더욱 좋게하여 정력을 좋게해준다.

4. 여성 건강에도 좋다.

여성의 생리양을 증가시키고, 생리통 완화 효과와 함께 냉한 체질을 개선해주는 효능이 있다.


5. 위장병에 좋다.

위장이 약해 복부에 찬 기운이 있는 사람에게 특히 효과가 있다. 부추는 혈액을 온 몸에 골고루 공급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


6. 허리 건강에 좋다.

부추를 섭취하면 무릎과 허리를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우리 몸의 묵은 피를 배출시켜주면서 만성 허리디스크 치료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7. 성인병 예방에 좋다.

혈관 관련 건강 개선효능으로 인해 허약한 체질을 개선시켜주어 성인병 에방에도 자연스레 효능이 있다.


8. 노화예방에 좋다.

부추에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활성 산소를 제거해주고, 조화나 항산화 작용을 하는 대표적 음식이다. 늙은 호박의 4배, 애호박의 19배 이상으로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9. 그냥 다 좋다.

당뇨병, 야뇨증, 코피가 자주 날 때, 콜레스테롤 감소, 구토증상 완화, 위 해독작용, 혈관질환 예방등 정말 많은 효능효과를 갖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