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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택배 인수자등록 무슨상황일까요

by Communication 2018. 7. 31.

롯데택배 인수자등록 무슨상황일까요


언제나 집에오는 것 중 가장 기대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주문했던 택배물건을 수령받거나 또는 누군가로부터 택배배송을 받는 것입니다. 보통은 직접 수령하지 못한다면 경비실 등 다른 곳에 맡긴다거나, 빈 집이지만 현관문 앞에 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택배배송 전 택배기사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도 있고, 없는 경우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물건이 잘 도착하기만 했다면 별로 문제 삼지는 않는데요. 하지만 롯데택배의 경우 물건 받지도 않았는데 운송장번호로 택배배송 조회를 해보니 배송완료 및 인수자 등록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본 적 있으신가요?

 



말그대로 배송이 끝났으며 인수자가 등록되었다는 말인데, 본인이 직접 수령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나온 상황은 여러 이유가 있는데요. 경비실이나 앞집, 옆집 등 누군가 대신 수령을 받았을 수도 있고, 또 하나는 택배기사가 임의로 실제 배송 전 또는 배송 중임에도 불구하고 실적을 채울 목적으로 처리를 해버린 것입니다.

 



택배 물건을 목 빠지게 기다리는 고객 입장에서는 좀 화당한 부분입니다. 다른 수 많은 택배회사들이 있지만 유독 롯데택배 인수자등록, 배송완료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과거부터 지금껏 말이 많았는데요. 운송장 조회시 나오는 가까운 영업점 전화번호를 통해 택배배송 물품의 배송여부를 재확인 하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